기초부터 색조까지! 로드샵덕후 미아의 봄 신상 꼼꼼 리뷰 #왔다지름신

기초부터 색조까지! 로드샵덕후 미아의 봄 신상 꼼꼼 리뷰 #왔다지름신


태그 : 벨라라비
1492246301
영상 시간 : 18:45
평점 : 4.90

좋아요 : 2518 , 안좋아요 : 52

출처 : 미아Mia
123505


기획/제작 #고미아스튜디오 *본 컨텐츠는 ‘부분’ 간접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제품들 중 에뛰드 애니쿠션 올데이 퍼펙트는…

업데이트 날짜 : 2017-04-15 08:51:41
기획/제작 #고미아스튜디오 *본 컨텐츠는 ‘부분’ 간접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제품들 중 에뛰드 애니쿠션 올데이 퍼펙트는…

24 Comments:

  1. 미아언니 정말 이뿌시네용

  2. 오늘도 믿고 보는 미아언니의 리뷰!

  3. 언니 이마만 타셨어요..? ㅠㅠ 저도 사진이랑 영상만 찍으면 이마만 까맣게 나오는데 너무 똑같으신..ㅠㅠㅠ

  4. 하울영상이 올라오는 비율과 메이크업영상이 올라오는 비율이 차이가 심해서 슬퍼요… 메이크업영상의 비중을 늘려주셨으면 좋겠어요!

  5. 언니 렌즈 정보도 더보기란에 적어주세요 ㅜㅜ

  6. 미아님 오늘스타일귀여우신거같아요😊😉 나중에기회되면왓슨스제품리뷰해주세용😁

  7. 미아님 남친 더빙 메이크업 해쥬세욧!!!♡♡

  8. 렌즈끼시고 화장하면 눈건강에 되게 안좋데요ㅠ

  9. 코스알엑스거 어디서 파나요ㅠㅠ

  10. 미아님ㅠㅠ닥터벨머 쿠션 새로나온거 리뷰 해주시면 안될까요?😂

  11. 으앙 ㅜㅜㅜ 학원어디다니세요 ?

  12. 미아님 채널 구독중인데 왜 전 구독리스트에 안뜰까요??ㅜㅜ 이런적 첨이라 당황
    이제서야 홈리스트에서 못봤던 영상이라 클릭했더니 4일전에 올라왔던 영상이라니…
    유툽 오류인가?? ㅜㅜ

  13. 로드샵 신상들로 학생메이크업 하기 해주세요~

  14. 메이크업 학원다니셨구나..ㅇㅎㅇㅎ

  15. 미아언니!!더페이스샵 심슨콜라보 리뷰해주세여❤

  16. 눈 괜찮나요????? 페리페라 섀도우 ㅠㅠㅠ써봐야겠다능

  17. 아 너무 궁금한 제품들만 설명하셔서 ㅠ사랑햐요!

  18. 언니 영상 볼수록 의외로 손 크신거 가타요..!💕머쪄…..😶😄

  19. 퍼펙트쿠션 가장 밝은톤이 뭐져ㅜㅜ

  20. 데페이스샵 심스 콜라보 나왔는데! 후기찍어주세요

  21. 언니 너무 예뻐용 ~ <3 <3 <3

  22. 헐 미아님
    오늘현체 에버랜드 갔는데 에뛰드에서 그 틴트샀어요
    비가와서ㅠㅜ

  23. 역시 리뷰영상도 최고!!! 하악 모욕감을주던아이 호기심해 사봐야겠당ㅋㅋㅋㅋㅋ

  24. 핌플패드~ 콜라보한거 너무 예쁘네요 얼른 구매해야겠어요ㅎㅎㅎㅎ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